VR플러스 해운대점 방문기

VR 플러스 해운대점 방문기(VR PLUS)


235235



술마시는거 말고는 남자들끼리 모여서 놀만하게 있을까? 라는 생각을 30년 넘게 하고 살았는데 술 말고도 놀게 있더군요. VR플러스 해운대점을 다녀 왔습니다. VR에 관심이 많았던 터라 삼성VR을 사서 약 3개월 정도 사용을 해 봤는데요 혼자하는 VR게임보다 여러명이서 하는 VR게임은 100배 재미있습니다.

3224235


234235

VR방을 들어가면 입구에는 오락기(심지어 무료!!!)가 2대 있습니다. 평일 낮에 방문 했는데요, VR이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이미 5명이 기다리고 있었고 기다리는 1시간 동안 신나게 오락을 했습니다. VR방 특성상 많은 VR체험기를 설치할 수 없기 때문에(아마도 비용문제??) 자연스럽게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밖에 없지만 무료 오락기로 지루함을 달랠수 있었습니다.


VR 1시간 체험코스를 선택하면 VR파이줍기, VR게임, VR자동차경주 순서대로 진행이되는데요, 아래 사진이 첫번째로 진행하는 VR 파이줍기 체험 입니다.

453432


녹색 배경에 널판지위에 올라가서 VR을 끼고 바닦에 떨어져있는 파이를 줍는 체험인데요, 생각보다 무섭습니다. ㅋㅋㅋㅋㅋㅋ 파이를 줍는것도 있고, 케익을 주워먹는것도 있고.. 하는 사람마다 약간씩 다른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같이 갔던 형님 중 한명은 파이줍다가 떨어져서 비명을 지르더군요 ㅋㅋㅋㅋ(사실 떨어져도 높이 1cm 널판지에서 떨어지는 수준입니다. ㅎㅎㅎ)

평소에 겁없는 이미지의 형님 이였는데 파이줍기 시작 하자마자 "안하면 안되나.. 못하것다~"이러면서 엄살을 떨었습니다. 


소에 용감한척 하는 친구와 가길 추천 드립니다.ㅋㅋㅋ

234545



324524

두번째 코스는 VR게임 입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TV하나당 1명이서 VR을 쓰고 플레이하는 방식 입니다. VR과 VR사이에는 사진처럼 벽이 있어서 옆사람과 간섭되진 않구요 게임은 16개이상 종류가 다양~해서 여러번 가야 모든 게임을 체험 해 볼 수 있습니다. 저희는 1시간동안 게임1개를 했는데요, 시간 정말 순식간에 지나갑니다~ 시간순삭!!!

저희는 세명이 갔었는데요, 두명, 세명, 네명이서 같이 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이 있습니다. (혼자 보다 여럿이서 하는 VR게임이 꿀잼 X 100)


234545

2명이서 플레이 할 수 있는 별도의 2인실 전용 방도 있습니다.


2345234

VR방 마지막 체험은 VR자동차경주 입니다. 우리가 평소에 오락실에 가서 하는 자동차 경주랑은 완전 다릅니다. VR을 끼면 내 차 앞/뒤/좌/우에 오는 차들을 볼 수 있고, 심지어 차가 움직이면 앞에서 바람이 불어서 진짜 차를 탄 것 같습니다. 노면 상태에 따라서 진동도 다 느낄 수 있구요.. 생각보다 난이도가 높은데.. Tip은 엑셀을 계속 밟고 있으면서, 커브가 나오면 브레이크를 살짝 살짝 밟아주면 됩니다.

사진에 보이는 형님이 처음 했는데 위에 방법으로 1등 했습니다. (파이줍다가 비명지른 형님 ㅎㅎ)


1시간이 10분인것 처럼 빨리 지나갔네요~ 


2345234

총평

말이 필요없는 개꿀잼

(파이줍다 비명지른 형님 VR 구매 예정)

다음엔 와이프랑 꼭!!! 와봐야지

VR자동차 경주는 살짝 어지러움

(1분 앉아있음 회복~!)

1시간은 아쉽다, 최소 2시간 추천

지하주차장 주차 가능 (나이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