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스미스내한공연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샘스미스내한공연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샘스미스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3

2018.10.09 (화) 오후 7시 고척스카이돔


현대카드 슈퍼콘서트는 정말 대박이죠~! '설마~. 진짜??. 와.. 대박' 이라고 말 할 정도로, 정말 후덜덜한 가수들이 내한공연을 한다~! 하면 거의 99.9%는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입니다. 문화예술계에서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현대카드는 평소 남다른 문화 사랑으로 유명한 정태영 부회장의 열정으로 '슈퍼콘서트'라는 브랜드를 만들고 해외 유명 뮤지션을 초청하는 문화마케팅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올해도 계속 멋진 뮤지션을 초대해서 콘서트를 하고 있는데요, 샘스미스님의 공연이 올해 10월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샘스미스(SAM SMITH)

  • 1992년 5월 19일, 영국
  • 188cm, 스고이~!
  • 제 88회 아카데미 시상식 주제가상 외 다수 수상


얼굴도 잘생긴 샘 형님(동생이지만 스타니까 형님ㅋ)은 영국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입니다. 2013년 싱글 'Lay me down'으로 정식 데뷔해서 깊은 울림을 지닌 독창적인 목소리로 '남자 아델'로 불린다고 하네요. 노랠 들어보시면 '아...이래서 남자 아델 이구나..'라고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샘형님은 우리나라에서도 엄청 유명한데요 'I'm not the only one' 한번 들어보시죠. 

근데 네이버가 잘 못 된건지 1992년생이네요.. 




샘형님은 국내 CF에 사용되어 더 유명해진 곡이 있습니다. STAY WITH ME 라는 노래인데요 2014년에 발매한 In the Lonely Hour의 수록 곡 입니다. 앨범 제목답게 Stay with me를 들으시면 외로운 느낌이 팍팍 납니다. I Won't back down과 유사해서 표절 의혹도 받은 적이 있다고 하네요.



샘 형님의 노래를 직접 라이브로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바로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3 SAM SMITH 인데요 아쉽게도 현재는 인터파크에 티켓이 모두 매진입니다. 슈퍼콘서트 티켓은 오픈 하자마자 거의 몇일 안으로 모든 티켓이 예매된다고 하네요.

티켓 이미 구하셔서 콘서트 가시는 분들 너무 부럽습니다. ㅡ.ㅠ

공식 티켓은 완료가 되었지만 저도 어떻게든 티켓을 구해서 콘서트를 가 볼까 하는데요, 샘형님 좋은 노래 들으시면서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버튼  을 눌러주세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